코스모코스, 창립 30주년 기념 이벤트 '풍성'
'콬몰'에서 9월말까지 진행 … 축하 댓글, 구매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코스모코스가 창립30주년을 맞았다. KT&G계열사인 코스모코스는 지난1992년 소망화장품으로 창립했으며 이후‘꽃을든남자’로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을 이끌어왔다.
코스모코스는 지난30년간‘다나한’, ‘RGⅢ’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한방화장품을 비롯해 퍼스널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왔다.최근엔30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활용해 다채로운ODM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코스모코스는 창립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종합쇼핑몰 콬몰(COCMALL)에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9월 한 달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는 콬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원 댓글 이벤트’는 콬몰 이벤트 페이지를 다른 사람과SNS로 공유하고 축하 댓글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30명을 선정,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가장 정성스러운 내용의 베스트 댓글로 선발된1명에게는 에어팟2세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9월30일까지 콬몰 회원 가입 후 다양한 상품을 결제 완료 및 구매확정 완료한 주문별 구매액이 가장 많은 상위3명을 선정하는‘구매왕 이벤트’도 개최한다.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아이팟 등 프리미엄 상품이 지급되며‘구매왕 이벤트’와‘댓글 응원 이벤트’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코스모코스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콬몰 모든 아이템 최대30%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1만원 이상 구입하는 회원에게 인기 클렌징 아이템‘비프루브 아스퍼바이옴 클렌징폼’ 150ml정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소비자들의 무한한 지지와 사랑 덕분에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시장 환경 속에서도30년 동안 기업의 가치를 지키며 글로벌 리딩 뷰티 컴퍼니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그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창립30주년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콬몰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코스모코스의 대표 브랜드인‘꽃을든남자’는2년 연속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남성화장품 부문1위로 선정됐으며 올해는 한방화장품 브랜드‘다나한’까지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여성화장품 부문1위를 수상하며 저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통꾸밈머리의 역사와 복원 (1) | 2022.10.05 |
---|---|
코스모코스, 미용 전문가를 위한 브랜드 ‘인큐스’ 디자인 리뉴얼 단행 (0) | 2022.09.19 |
정화예대 ‘정화드림팀’ 김정연, 박형대 수석코치 ‘2022 OMC 헤어월드’서 종합 2위! (0) | 2022.09.14 |
제도권 들어오는 '공유미용실'...창업 초기 비용 줄어든다 (0) | 2022.09.13 |
(주)메디치코리아코스메틱, 아쿠아화이트 허브아르간테라피칼라크림 (0) | 2022.09.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