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상품

LG생활건강,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 론칭

by boss7225 2023. 1. 19.
728x90
반응형

LG생활건강,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 론칭

샤워 그 이상의 가치 전하는 바디케어 브랜드 찬란열망사색 3가지 무드 구성

 

LG생활건강이 영혼을 깨우는 향의 심포니 브랜드인벨먼 퍼퓸드 리추얼(Veilment Perfumed Ritual)’을 1월16일 선보였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기존 제품에서는 느낄 수 없던 샤워의 행복한 가치를 선사하는 바디케어 브랜드다.마치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키는 전문 아티스트의 제품 디자인과 영혼을 깨우는 니치 퍼퓸의 향기는 단순한 샤워젤 그 이상의 향기 리추얼로서 고객의 일상에 행복의 순간을 선물하고,샤워 그 이상의 가치로 다가가고자 했다.

LG생활건강 브랜드 관계자는고객들이 벨먼 퍼퓸드 리추얼을 사용하며 샤워하는 시간이 귀찮고 반복되는 일상이 아니라,풍부한 향기와 감미로운 텍스쳐로 하루를 보상받는 가치 있는 순간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디워시와 바디밀크는170년 전통의 세계적인 프랑스 향료회사인 로베르테(Robertet)와 공동 개발한3가지 향을 담은 무드로 구성됐다.시그니처 무드인찬란(MOOD #10)’은 시간이 멈춘 듯 마치 꿈에 그리듯 벅차오르는 천국 같은 순간을 표현했다.고대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가 사랑한 것으로 알려진키피향화이트 플로럴 노트를 더했는데,인생에서 가장 찬란한 순간을 떠올리는 컨셉이다.

두 번째 무드는 내면에 숨어있던 열정이 불꽃처럼 끓어오르는 순간을 그린열망(MOOD #1)’이다.이슬 맺힌 촉촉한 나무에 타오르는 불꽃을 연상시키는 촉촉한 느낌의 우드향이다.거침없이 타오르는 열망의 모습을 향기에 담았다.세 번째 무드는 사색하는 새벽에 온전한 자아를 느끼는 힐링의 순간그래,나 잘 살고 있다는 마음을 담은사색(MOOD #0)’이다.새벽녘 고요한 숲 속이 떠오르는 샌달우드 향인데,한적한 사원에서 명상을 하는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예술적인 향의 벨먼 퍼퓸드 리추얼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나이아신아마이드,세라마이드,레티놀,판테놀 등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성분도 담았다.오밀조밀한 오일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내고,샤워한 뒤에도 당기지 않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우유처럼 부드러운 바디밀크는 피부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스며들어 마치 실크 슬립을 입은 듯 매끄러운 피부를 선물해준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는 바디워시,바디밀크 등 바디케어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룸 미스트,디퓨저 등 다양한 제품군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남궁영훈 | 서울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 | 사업자 등록번호 : 109-02-85334 | TEL : 010-3625-7225 | Mail : boss7225@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0-서울 강서- 301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