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이니스프리 미국 LA에 체험 공간 팝업 스토어 열고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 북미 시장 확장을 위해 공격 마케팅 전개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이니스프리 브랜드로 미국 LA에 체험 공간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서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3월 3일~4일 양일간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로우 DTLA (ROW GTLA) 쇼핑몰에서 라네즈, 이니스프리 체험 공간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서울 투 캘리포니아 (Seoul to SoCal)의 주제로 진행된 이벤트는 할리우드 유명 배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타일 리스트, 인플루언서 등이 대거 참여하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라네즈, 이니스프리 체험 이벤트와 함께 인형 뽑기, 사진 촬영 등이 동시에 진행하면서 참가자들에게 아이스크림과 음료를 무료 증정하는 서비스까지 제공했다.
라네즈 립 슬리밍 마스크와 이니스프리 그린티 세럼은 미국 배우 크리스쉘 스타우즈로 부터 극찬받는 호응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라네즈는 아마존의 뷰티 퍼스널 카테고리에서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라네즈 립 슬리밍 마스크는 배우 게이트 허드슨과 시드니 스위니 그리고 모델 켄달 제너 등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미국 내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행사를 통해 미국 내 소비자들의 큰 반응을 토대로 미국 시장 공략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국은 세계 뷰티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큰 만큼 고객 접점을 높여 나가면서 마켓 쉐어를 넓혀가겠다는 계획이다. 2022년도에는 미국 뷰티 럭셔리 브랜드 타타 하퍼(Tata Harper)를 인수하는 등 빠른 행보를 보이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미국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운 가치와 혁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미국 현지에 소비자 맞춤 연구를 지속해 가겠다고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밝혔다.
(제품설명)
(1)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2)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3)라네즈 워터뱅크 믈루 히알루로닉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화피앤씨, 1천만 픽 베스트셀러 '모레모'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2023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 (2) | 2023.03.14 |
---|---|
아모스 프로페셔널 2023 비전 선포식 성황리에 마쳐 (0) | 2023.03.08 |
떠오르는 중동 시장 新 중동 붐 Dubai Derma 2023=제23회 두바이 더마 2024년 3월 5일~3월 7일 개최, 중소벤처기업, 두바이더마 박람회, (0) | 2023.03.07 |
가수 장윤정 폴리젠 블랙샴푸 모델로 선한 영향력 전파 (0) | 2023.03.06 |
아트컬러리스트 김민경 작가 ‘행운의 컬러 展’ 3월 개최 (0) | 2023.03.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