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지구의 달' 맞아 기부 캠페인 진행= 아베다, 리미티드 한정판 출시
아베다가 4월 지구의 달을 기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소식과 함께 깨끗한 물 후원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4월 지구의 달을 맞이해 아베다는 특별한 패키지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보태 니컬 리페어 인텐시브 스트렝쓰닝 리브-인 트리트먼트’를 출시합니다. 125ml 용량으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판매금 중 $10이 글로벌 NGO 단체 Charity: Water의 식수 후원 사업 지원금으로 기부되고, 캡에 부착된 NFC 스티커를 스마트폰에 태그하면 아베다가 $5를 추가 기부합니다.
이와 더불어 Charity: Water의 깨끗한 물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한 ‘Aveda Walks for Water ’캠페인이 함께 진행되며, 4월 15일에서 22일 기간 동안 SNS를 통해 해시태그 #AvedaWalksforWater와 함께 3.7마일(6km) 걷기 인증 포스팅을 게시하면 포스팅 당 $40이 기부됩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행사로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깨끗한 물과 위생 시설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지구의 날인 4월 22일부터 5월 21일까지 국제구호 개발 NGO 팀 앤 팀과 함께하는 리부러닝 워터런(Water Run) 캠페인 참가자들에게 리워드를 제공하고 6km 완주 당 12,000원의 후원금을 매칭 해 식수 위생 사업에 후원하는 등 협업을 통해 환경보호 활동 장려에도 기여할 예정입니다.
한편, 아베다의 ‘보태 니컬 리페어 인텐시브 스트렝쓰닝 리브-인 트리트먼트’는 천연 유래 지수 99%로 이루어진 3중 레이어 헤어 리페어로, 식물 성분을 활용한 멀티플라잉 본드가 모발 안쪽부터 케어해주어, 손상된 모발을 강화하고 즉각적인 모발 개선 효과를 선사합니다.
이번 지구의 달 기념으로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제품 튜브에 해양 폐기물을 재활용한 플라스틱을 사용했으며, 깨끗한 물의 힘을 표현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신상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딸, 쁘띠 쉐리향 출시 25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0) | 2023.04.10 |
---|---|
웜리, 자사 스킨케어 라인 앰버서더로 ‘배우 한지혜’ 발탁 (0) | 2023.04.10 |
비레디, 블루 수분 선크림 출시=남성 피부 특성과 뷰티 루틴에 최적화된 촉촉하고 산뜻한 자외선 차단제 (0) | 2023.04.04 |
아윤채, 신제품 ‘프로 더 본드 인핸서’ 출시 (0) | 2023.03.30 |
비레디,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 (0) | 2023.03.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