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배쓰뷰티브랜드 '센녹' "MZ 감성 취향 저격 성공

by boss7225 2024. 2. 1.
728x90
반응형

배쓰뷰티브랜드 '센녹' "MZ 감성 취향 저격 성공

- 바디오일, 안티 스트레스밤, 헤어오일 등 새해맞이 힐링템 3종 잇따라 매진
- 나이스웨더 더현대 서울점 팝업 스토어 3월 31일까지 운영
- 현대백화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점서 센녹 시그니처 배쓰템 10여 종 공개

MZ세대 배쓰라이프 트렌트세터 '센녹'(SENNOK)이 열혈 팬 취향 저격에 성공함에 따라, 더현대 서울 팝업 운영 기간을 두 달 연장하고, 현대백화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점 등 전국의 주요 MZ 쇼핑성지에 팝업 스토어를 추가 오픈하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확장하고 나섰다.

센녹은 작년 11월부터 3달간 나이스웨더 더현대 서울점에서 개최한 'Bath and Life : BATH in 더현대' 팝업 스토어가 오픈 3주 만에 1차 입고물량 완판하고, 재입고 수량까지 잇따라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어 131일까지였던 팝업 스토어 운영기간을 오는 331일까지 연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에서 매진 행진을 기록한 아이템은 '센녹 블루 웨이브 바디오일', '센녹 안티 스트레스밤', '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 등 베스트 힐링템 3종으로, 새해를 맞아 테라피 케어처럼 피로를 풀고 지친 몸을 릴렉스 시켜주는 제품들이 주목받은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센녹은 편집샵 나이스웨더와 콜라보 팝업을 통해 지난 5개월간 '가로수길점', '더현대 서울점'에서 2030 젊은 층의 감성 저격에 성공함에 따라, 나이스 웨더로부터 러브 콜을 받아 21()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 34() 더현대 대구점에서 색다른 매력의 팝업을 펼칠 예정이다.

새롭게 오픈할 팝업에서는 유니크한 파도 모양의 '블루 웨이브 바디오일'잔향이 부드럽게 몸을 감싸는 '퍼퓸 애프터배스', '퍼퓸 슬로우 셉템버' '멀티 뿔 괄사' 등 센녹의 시그니처 배쓰 아이템 10여 종을 선보인다.

센녹 마케팅 담당자는 "센녹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주신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아직 방문하지 못했거나 재방문하는 센녹 팬들을 위해 팝업 운영 기간을 두 달 연장하게 됐다"라면서 "전국 어디서나 센녹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전국 주요 거점에 팝업 스토어를 마련해, 팬분들에게 색다른 목욕 감성과 경험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센녹'(SENNOK)은 목욕문화 기반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다. 깨끗하고 순수한 ''를 온전히 느끼며, 소중한 몸과 마음을 돌보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자연 그대로 담아냈다. 목욕 후 편안함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은은한 퍼퓸과, 배스· 바디케어, 핸드· 풋케어 라인, 우드 괄사 등 일상에 스며드는 감성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한국화장문화연구원 | 남궁영훈 | 서울 강서구 가로공원로 201-1 | 사업자 등록번호 : 109-02-85334 | TEL : 010-3625-7225 | Mail : boss7225@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0-서울 강서- 301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