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 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피노,=국내 출시 및 가수 최예나 앰버서더 발탁
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피노가 국내에서 공식 발매하고 가수 최예나(YENA)를 앰버서더로 발탁했습니다.
피노는 ‘언제 어디서든 눈부신 머릿결, 나를 표현하는 스타일의 시작’이라는 브랜드 모토를 바탕으로, 손상 모 영양 케어와 윤기 케어에 탁월한 제품을 선보인 헤어 케어 브랜드입니다. 특히 다양한 헤어를 고민하는 고객들이 모발 손상 걱정을 덜어내고 원하는 스타일링을 표현할 수 있도록 모발 한 올 한 올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부드러운 감촉의 헤어를 선사합니다.
피노는 국내 론칭과 함께 가수 최예나(YENA)를 브랜드의 앰버서더로 발탁했습니다.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을 즐기면서도 윤기 있는 머릿결을 가진 최예나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실질적인 유행 선구자’를 지향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최예나는 가수와 모델 활동은 물론 다양한 예능을 넘나들며 MZ세대 대표 주자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 1월 첫 번째 싱글 ‘러브 워’(Love War)를 발매하며 아티스트로서도 한층 성장한 면모를 보였으며, 현재는 Mnet ‘걸스 나잇 아웃’, ENA ‘혜미리예채파’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다.
아울러 피노는 부드러운 모발 연출이 가능하도록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마스크 비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오일 비 총 2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피노 헤어팩’ 은 스킨케어 연구하듯 노하우를 담은 피노만의 6가지 뷰티 세럼 성분**이 영양감을 선사하고, 쫀쫀한 젤리 텍스처가 촘촘하게 모발에 밀착돼 손상 모를 집중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실제로 ‘피노 헤어팩’은 6초에 1개씩 판매***되는 No. 1* 트리트먼트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해외를 방문하는 한국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반드시 구매해야 할 아이템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피노 헤어 오일 세럼’ 역시 No. 1**** 헤어 오일로 스쿠알란+펄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눈부신 머릿결을 선사하고 모발 깊숙한 곳까지 균일한 부드러움을 제공합니다. 또 고데기, 드라이기 사용 전 모발에 도포하면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영양감이 풍부한 동시에 세럼의 흡수력을 가지고 있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노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 ‘파인투데이’의 헤어 케어 브랜드로 국내 론칭 전부터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지도와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건강한 미의식을 바탕으로 △피노 △센카 △츠바키 △마쉐리 △우노 등 다양한 퍼스널 케어 브랜드를 통해 일상 속 풍요로움을 전하고 있습니다.
한편, ‘피노 프리미엄 터치’ 라인 2종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발매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강한 피부를 지키는 선택, 생분해 뷰티 아이템 씨드비 ‘이슬라인’” (0) | 2023.05.31 |
---|---|
2023 서울 국제화장품∙미용산업 박람회(코스모 뷰티 서울, COSMO BEAUTY SEOUL) 성황리에 개최 (0) | 2023.05.31 |
이선심 회장은 대한미용사회중앙회 4년 중임제 관철한 미용계의 거목 (1) | 2023.05.16 |
'뷰티 플레이' 5·6월 전시 브랜드 35개 230품목 선정 (0) | 2023.05.15 |
식품의약품안전처, 염모제 성분 7종 사용금지 원료로 지정 (1) | 2023.05.10 |
댓글